포워딩 방식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포워딩 방식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QA

포워딩 방식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본문

현재 가비아를 통해 도메인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관련된건 별도의 서버를 사용하고 있구요.

그런데 주소창에 나오는 도메인주소가 엄연히 다르기 때문에 가비아 부가서비스를 통해 고정 포워딩 도메인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PC로 보면 아주 정상적으로 나오나 모바일로 보면 페이지가 중간중간에 끊긴 형태로 보이는데요.

확인해보니 아이프레임을 써서 포워딩시키는 방식이다보니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것 같은데요

 

<frameset rows="100%,*" border="0">
 <frame name="noframe" src="실질적인 사용중인 홈페이지주소"></frame>
 <noframes>
  <body>
  <p>This page uses frames. The current browser you are using does not support frames.</p>
  </body>
 </noframes>
</frameset>

 

가바이에 문의를 해보니 이 상태로만 서비스가 가능하며 별도의 수정이나 추가로 수정된 파일제공시에도 변경이 불가하므로 정상적으로 도메인연결이 필요시에는 유동형 포워딩으로 하라고만 답변이 온 상태입니다..

그럼 이 외에는 전혀 방법이 없는건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포워딩 방식은 주소를 숨긴채 다른 사이트를 불러와야 하거나,

네이버 카페처럼 별도 주소를 사용 못하게 할 경우에만 이용하세요.

 

본래 사이트는, 해당 호스팅에 도메인 주소를 등록해서 이용하셔야 하는거죠.

동일 호스팅에 도메인을 몇 개 연결하든 상관 없구요.

(2개 이상 연결 시 돈을 받는 호스팅이 있긴 합니다만..)

가비아에서 고정포워딩이 아니라 가비아 네임서버를 통해서 홈페이지 소스가 있는 서버의 ip쪽으로 호스트 잡아주시고 그 소스가 있는 서버에서 웹서버설정을 통해 도메인과 연결시켜주어야 합니다.

 

저도 예전에 네임서버를 변경하거나 해서 수정한 기억이 있습니다. 제가 한 것은 아니고 가비아에 문의를 하니 가비아에서 해결을 해주었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