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도메인 리다이렉트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홈페이지 도메인 리다이렉트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QA

홈페이지 도메인 리다이렉트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본문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도메인을 2개 사용해서  A 도메인과 B도메인이 있습니다.
A도메인을 받은 컴퓨터는 메일서버가 있고, B도메인을 받은 컴퓨터는 웹서버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새로 개발된 홈페이지가 B도메인으로 접속이 가능하지만, A의 도메인으로 접속이 가능 하게 하고 싶어서 A도메인으로 리다이렉트 시키게 하여,
A도메인을 주소창에 검색하면 B컴퓨터에 있는 홈페이지가 보여지도록 하였습니다.

문제는 홈페이지가 반응형으로 제작이 되었는데, (예: 태블릿:1000px, 모바일: 400px)
스마트폰으로 A도메인으로 검색하여 들어가면 반응형이 모바일 버전(400px)까지 가지않고 태블릿 버전에서 멈춰있습니다. 
※ 모바일 크롬브라우저 기능중에 데스크톱 사이트를 클릭했을때 보여지는 모습과 같습니다.
PC환경에서는 A도메인으로 검색하여 창을 줄이면 정상적으로 반응형이 적용되나, 요소검사 상태에서 창을 줄이면 PC에서 태블릿버전까진 반응형으로 적용되다가 태블릿(1000px)부터 반응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원래의 웹서버가 존재하는 B도메인으로 주소를 검색하여 보았을 때는 모바일이든 요소검사든 정상적으로 반응형이 동작합니다.

어떤 문제인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css툴을 보고 도메인 또한 확인해봐야하므로 제작의뢰에 서버를 열어주셔서 검토해봐야할듯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