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해외결제 모듈 (해외결제 PG사)

쇼핑몰 해외결제 모듈 (해외결제 PG사)

QA

쇼핑몰 해외결제 모듈 (해외결제 PG사)

본문

안녕하세요. 해외에 판매하려고하니 결제 모듈이 문제가되네요.

 

주 타겟시장은 북미, 유럽, 호주입니다. 한국을 포함함 아시아 시장에는 판매할 계획이 없습니다.

 

해외 결제 모듈을 찾아보니 한국에서 사용가능한건 paypal express checkout, 2checkout, asiabill인데 

 

현재 paypal express checkout만 연결해놨습니다. 문제는 페이팔결제만 가능하면 사람들이 페이팔 계정이 필요하다 생각하고 구매 직전 이탈한다는거죠.

 

그래서 결제모듈을 찾아보니 2checkout이라고 있는데 웹사이트 평가 사이트인 trustpilot의 평점이 되게 좋지않은데다 제품및 광고에 대한 규제가 많아 가입이 힘듭니다.

 

여기저기 찾다가 페이먼트월이라는 곳을 알게됐는데 수수료 높기로 소문난 2checkout보다 높은 거래당 3.9% + $0.3입니다. 여기서 문제는 차지백 대비 거래당 5%를 무조건 보관하며 그 기간이 6개월이라고합니다. 심지어 결제완료된 금액을 인출하기위해선 최소 1개월을 기다려야하며 경우에따라 3개월까지 늘어날수도있으며 배송완료가 확인된 거래건에 대해서만 인출가능합니다. 

 

그래서 다른곳들을 찾아보고있는데 혹시 사용해보셨거나 추천하시는곳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https://www.payapp.kr/new_home/sub/global_pay01.html

여기 확인하시고 문의해보세요.

만약 이용하시게 되면, 연락주세요.

리셀러 통해서 가입하시면, 이용금액에 따른 추가할인 가능합니다.

카톡 eyekissing

 

죄송하지만 페이팔만해도 결제시 계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구매자가 이탈하는데, 해외 사용자들이 sms 건별 결제요청에 응답할거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7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