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과 css로 반응형 만든다음 그누보드에 적용하려는데 안되요...

html과 css로 반응형 만든다음 그누보드에 적용하려는데 안되요...

QA

html과 css로 반응형 만든다음 그누보드에 적용하려는데 안되요...

본문

그누보드를 배워가는 중이라 처음부터 그누보드로 작성하긴 힘들어서 html과css로 test.html파일 만들어 반응형 및 레이아웃 잡히는거 보고 그대로 index.php와 default.css에 각각 추가해서 넣고 index.php에서 이미지 인식되게 php명령어 찾아서 넣어줘서 레이이웃은 잡혔는데 반응형이 안되네요...

 

php에서는 반응형 적용시키려면 meta태그만으로는 안되는지

찾아보니 명령어를 입력해야 하는데 그누보드로 사이트 만들때 보면서 할수 있는 기초부터 가르쳐주는 사이트 있나요?

현재는 생활코딩에서 php보고 있는데 그누보드엔 추가로 뭘 해야하는지 적용이 제대로 안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test.html 에서 반응형이 되었던 소스라면,

default.css 에 추가해도 반응형은 그대로 되어야 합니다.

만약 안된다며, 대부분 css 이름에서 동일한 것이 있어서 충돌나는 경우 입니다.

class 나 id 가 같은게 없는지..

default.css 내에서 확인해보세요.

먼저 css를 추가해 넣은 default.css 를 경로대로 브라우저로 켜보세요 추가한 css가 들어갔는지.

않들어갔다면 캐시때문이나 잘못된 default.css 에 추가해넣은겁니다.

그리고 반응형을 확인할때 PC브라우저의 넓이를 쭐이면서 확인한건지 아니면 모바일로 확인한건지..

모바일로 접속시 모바일 버전이 보여지는데 모바일 버전을 사용않하고 반응형을 사용하려면 

config.php 에서 define('G5_SET_DEVICE', 'both');  를 define('G5_SET_DEVICE', 'pc');로 수정해줘야합니다.

 

반응형을 확인 할때 pc브라우저의 넓이를 쭐이면서 확인 했어요.

서버에 안올리고 로컬로 해서 작업 한다음 그 소스 그대로 php 설치되어 있는 서버의 php 파일 안에 넣은거라서요.

답변 감사합니다. 친절한 답변 주셨는데 채택은 위에분이 먼저 써주셔서...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