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문자발송이 안됩니다

영카트 문자발송이 안됩니다

QA

영카트 문자발송이 안됩니다

본문

관리자페이지에서 아이코드 아이디랑 비밀번호 다 넣었고 충전도 해놓았습니다

회원가입시 문자발송 체크도 해놓았구요. 

관리자페이지 sms관리에서 직접 문자를 발송하는 것은 잘 됩니다.

그런데 회원가입시 문자가 오질 않네요 ㅠㅠ 

어딜 확인해야하는지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1. 회원가입 문자만 발송이 안 되는 경우

사이트 제작시에 커스터마이징이 된 부분이 있다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워낙에 케이스가 많아서 어떤 문제인지 단정지을 수 없겠네요.


2. 모든 문자가 발송이 안 되는 경우

호스팅 업체에 ip와 port가 막혀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의 ip와 port를 오픈해달라고 요청해보세요.
ip : 211.172.232.124 / port : 7295 아웃바운드

 

3. 아이코드 사이트 확인

아이코드 사이트에서 발송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발송이 실패한 경우 어떤 이유로 실패했는지 출력되기 때문에 원인 파악이 가능합니다. 만약 발송내역 자체가 없다면 아이코드에 문자 발송 요청 자체가 들어가지 않았다는 뜻이므로 상기 1,2 사항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할 시 발송. 에서 체크한 것들은 해당 상황에서 문자가 안가고,
관리자페이지 sms관리-문자발송 페이지에서 문자보내는 것은 되는데 이것도 ip랑 port가 막힌걸까요?

관리자에서 sms 발송이 가능하다면 ip와 port가 막힌 것은 아니겠네요. 그러면 커스터마이징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단 아이코드 사이트부터 확인 해보시고, 내역이 없다면 사이트를 제작한 업체쪽에 문의를 해보세요.

쇼핑몰설정 가장 하단에 sms관련  회원가입시 발송 체크가 되어있는지요?

/adm/shop_admin/configform.php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