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존의 카테고리할인 쿠폰 관련해 질문드립니다

쿠폰존의 카테고리할인 쿠폰 관련해 질문드립니다

QA

쿠폰존의 카테고리할인 쿠폰 관련해 질문드립니다

본문

예를 들어 카테고리할인 쿠폰을  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게 셋팅해서 발행한 경우

쿠폰적용된 카테고리 상품의 구매 총합계가 5만원 넘어도 쿠폰이 보이지를 않네요?

쿠폰적용된 카테고리 상품 중 한 아이템의 수량을 늘려 5만원이 넘으니까 해당 상품에서만 쿠폰이 보여서 적용을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되면 카테고리할인이 아니라 결국 개별아이템할인이랑 다를게 없는데요,,

 

카테고리할인쿠폰이 지정한 카테고리 상품 총합금액에서 적용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아마도 생각의 차이인듯합니다^^

 

영카트에서 만들어진 쿠폰기능은 쿠폰,쿠폰존에서 개별상품과 카테고리 선택시 거기에 속한 상품1가지를 구매할때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개별상품은 그상품을 콕 찍은것이고, 카테고리는 선택한 카테고리에 속한 상품중 1가지에 대해서만 사용가능한것입니다.

그것이 1회성으로 1번 사용하면 끝나는 구조상 카테고리라고해서 여러개 상품에 대해 적용하려면 현재 쿠폰적용방식이 많이 바뀌어야 할겁니다.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영카트 카테고리할인쿠폰의 경우 적용 방법이 개선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리저리 테스트를 해봅니다만, 한계를 느끼네요 . ㅎ ..
어쨋거나 답변 감사합니다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7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