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 스크립트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 스크립트

QA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 스크립트

본문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

코드를 복사한 후 사이트 HTML의 태그와 태그 사이에 붙여넣으세요.

광고를 게재할 모든 페이지에 코드를 추가하세요. 확인이 완료되면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로 이동하여 게재할 광고 형식을 선택하세요.WordPress 사용자인 경우 WordPress 사이트에 코드를 삽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script data-ad-client="ca-pub-877366641588215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하고 위에애드센스코드를 복사해서 HTML태그에 붙혀넣으라는데......

그누보드 5.3에서 어디에넣어야하나요?

광고를 게재할모든페이지에 넣으라고하는데 일일히 전부 찾아서 넣어줘야하나요?

 

예전에 했던계정을되살려서 하는데........오래되니 기억이안나네요.......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광고를 출력하고 싶은 위치에 추가하면 됩니다.

보통은 모든 페이지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head.php, tail.php 에 넣기도 하고...

게시판 스킨에 넣는 경우도 많습니다.

게정으로 애드센스접속후에 사이트추가한다음에 위에 스크립트코드를 해드파일에 넣으면되는건가요? (기존에 등록했던사이트는 삭제하고 새로 등록하려합니다.)

근데 저 코드는 자동 광고 코드라서 <head></head> 사이에 넣으셔야겠네요.
관리자페이지 > 환경설정 > 기본환경설정 > 추가 script, css 에 추가해보세요.

애드센스 관리 페이지에 이렇게 설명되어 있을 겁니다.
사이트의 <head></head> 태그 사이에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 넣으세요.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이 코드를 추가하면 가장 적합한 위치에 광고가 자동으로 게재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4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