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이후 로그인이 안됩니다 ;

업데이트 이후 로그인이 안됩니다 ;

QA

업데이트 이후 로그인이 안됩니다 ;

본문

안녕하세요-

 

무슨증상인지 몰라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영카트 5.0.5 버전을 사용하다가 업데이트를 위해 5.0.6 > 5.0.7 > 5.0.8 로 순차적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런데 5.0.9 를 업데이트 하기전 확인을 해보니, 로그인이 되지않고 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ㅜㅜ

 

어디서 문제가 되었는지 찾기가 힘들어 부랴부랴 백업본을 적용해보았으나,

 

제가 백업해놓은 파일들은 전부 적용이 안되는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업데이트를 Beyond Compare 를 사용하여 파일하나하나씩 비교하며 작업해주었는데,

 

왜이런일이 일어난건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조언가능하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data/session 폴더에 권한 확인해 보시고요 .

 

세션 생성이 되는지 우선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 용량 체크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호스팅 용량 초과시 세션 생성 안됩니다. 

 

친절한 조언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를 하면 data 폴더의 권한을 다시 생성시켜줘야 하나보네요 ;ㅁ;

로그인이 안되는 상황에서 세션 생성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련지요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