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사진 업로드

상품후기 사진 업로드

QA

상품후기 사진 업로드

본문

상품후기에 올릴 때  사진 올리게끔하려고 에디터사용으로 바꾸고 모바일에서 툴바가 잘려

나오니까 플러그인에서 smart_editor2.css를 수정해줬습니다.

 

안잘려서 잘 나오는데.. pc에서 모바일버전으로 사진첨부기 기능이 잘 되는데요..

 

실제 앱으로 사진첨부하려니까 우선 사진찍기,갤러리에서 가져오기 메뉴가 뜨는데..

1.사진찍기를 누르면 앱이 종료되서 이 사진찍기메뉴를 빼고싶은데 가능할까요?

 

2.갤러리에서 가져오기 누르고 사진 업로드 후 상품후기 올리면 회색화면?이 덮어씌워져서 ... (기존페이지위에 새창으로 뭔가 띄워진거같아요)뒤로가기도 안되더라구요.. 근데 앱 껐다가 들어오면 실제로 후기는 잘 올라가있습니다. 이런건 어느부분을 수정해야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1. 사진찍기 기능은 앱에서 행해집니다.

2. 파일 업로드 후 일어나는 jquery 나 class를 addclass  해주는부분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해보셔야 하는데..참애매하긴 하죠? 앱 부분이니...

1. 사진찍기로 파일 업로드를 하거나 갤러리에서 찾아서 업로드 하는 방식은 웹기능이 아닌  앱 기능으로 알고있습니다.
2. 웹뷰로 되어있어도 업로드 후 앱에서 웹으로 어떠한 신호를 보내게 됩니다.
이후 모바일웹에서 어떠한 동작을 하겠지요?그 동작에서 addclass나 어떠한 동작을 하게끔 jquery 가 짜여져 있을거라 판단됩니다. 그 부분을 확인해보시라고 말씀드린 내용인데...잘못전달되었나봐요..ㅎㅎ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