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제공일(배송일)이 확인되지 않아 심사가 불가능 합니다.

서비스 제공일(배송일)이 확인되지 않아 심사가 불가능 합니다.

QA

서비스 제공일(배송일)이 확인되지 않아 심사가 불가능 합니다.

본문

서비스 제공일(배송일)이 확인되지 않아 심사가 불가능 합니다.

위와 같은 통보를 받았습니다. 영카트5 어디에서 조정을 해야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0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