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는 어떻게 만드나요. 초보올림

포인트는 어떻게 만드나요. 초보올림

QA

포인트는 어떻게 만드나요. 초보올림

본문

포인트는 어떻게 만듭니까? 그누보드는 게시판 과 영카트 제작이 어렵지 않나요.

영문게시판을 만들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닷홈에서 바로 만들어 지면 테마나 스킨바꾸면 되나요?

한번 만들어 보고 다시 질문드리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포인트 사용은 관리자 페이지의 환경설정에서 포인트 사용 설정을 클릭하시면 되구요.

로긴시 포인트, 쪽지보낼시 차감 포인트, 포인트 유효기간 기타 등등의 기능 설정 또한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그리고 각 게시판별 포인트 설정은 각 게시판의 설정 화면으로 가시면 글쓰기, 글읽기 등과 같은 기능 설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게시판과 영카트 같은 것도 조금만 공부하시면 쉽게 금방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

 

영문 게시판은 게시판 스킨을 제작하시면 되구요, 전체적인 언어 설정은 별도 설정을 만드시거나 그누M을 사용하시면 다국어 지원 가능합니다.

 

그누보드와 영카트 그리고 그누M 등의 관련된 메뉴얼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sir.kr/manual/

 

그외 sir.kr의 검색 기능을 이용하셨어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기능을 잘 구현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언어 부분은 한글 부분을 참고해서 영문버전을 별도로 만들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만든다는게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위에 말씀하신 부분은 포인트 사용관련 부분이니 참고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8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