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토어 연결

플레이스토어 연결

QA

플레이스토어 연결

본문

모바일웹 페이지에서 '플레이스토어 앱 다운받기' 버튼을 두고 앱을 다운받게하고싶은데,

플레이스토어 앱이 있는 웹페이지가아닌, 스마트폰에 설치되어있는 플레이스토어 앱을 열어서 다운받게 할 수 있는 방법(플레이스토어앱에서 앱에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 화면까지)은 없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플레이스토어 앱 주소를 링크로 걸어주면 됩니다. 

 

링크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 형태입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는 해당주소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플레이스토어 앱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a href="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앱 설치하기]</a>

제가 알기로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이고, 해당 휴대폰에 [플레이 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으면 되는 것으로 알고있고,

제 휴대폰에서는 테스트, 확인이 되었습니다만... (구글 브라우저, 네이버 앱)


특정 폰, 특정 OS, 특정 브라우저 등에서.. 제가 모르는 어떤 요인으로 인해 안되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0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