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토어 연결

플레이스토어 연결

QA

플레이스토어 연결

본문

모바일웹 페이지에서 '플레이스토어 앱 다운받기' 버튼을 두고 앱을 다운받게하고싶은데,

플레이스토어 앱이 있는 웹페이지가아닌, 스마트폰에 설치되어있는 플레이스토어 앱을 열어서 다운받게 할 수 있는 방법(플레이스토어앱에서 앱에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 화면까지)은 없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플레이스토어 앱 주소를 링크로 걸어주면 됩니다. 

 

링크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 형태입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는 해당주소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플레이스토어 앱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a href="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앱 설치하기]</a>

제가 알기로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이고, 해당 휴대폰에 [플레이 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으면 되는 것으로 알고있고,

제 휴대폰에서는 테스트, 확인이 되었습니다만... (구글 브라우저, 네이버 앱)


특정 폰, 특정 OS, 특정 브라우저 등에서.. 제가 모르는 어떤 요인으로 인해 안되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