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완료주문 복구에 관해 고수님들께 문의 드립니다.

미완료주문 복구에 관해 고수님들께 문의 드립니다.

QA

미완료주문 복구에 관해 고수님들께 문의 드립니다.

본문

영카트5 사용 중에 카드 또는 기타 결제 시 (이니시스 사용 중) 미완료주문 건으로 PG사 결제내역에는 승인 처리 되어있고 미완료주문 g5_shop_order_data 테이블에도 남아 있습니다.

 

문제.

od_id 와 cart_id 가 달라 주문 상품의 목록을 관리자에서 확인하는것이 불가한 경우인데

두 값이 다른 이유가 무엇일까요?

 

이를 복구하기 버튼을 통해 복구를 해도 두값은 같아지지 않아 상품 목록이 조회되지 않는 현상이 있는데

두 값을 일치시켜주는 작업을 따로 해줘야 할까요?

 

고수님들의 많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g5_shop_order 테이블과

 

g5_shop_cart 테이블은 서로 다릅니다.

 

order 테이블에는 주문인, 수신인, 결제정보 등이 저장되는 내용이고

cart 테이블에는 order 의 키인 od_id를 포함한

각각 개별 상품의 현재 주문건 (수량포함)한 옵션의 선택된 내용들이 저장됩니다.

 

즉  1주문시 - 다수의 cart 정보가 따라오게 됩니다.

1:N 구조의 연관테이블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따라서 od_id 와 ct_id는 일치할수 없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