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읽기 쓰기 속도

DB 읽기 쓰기 속도

QA

DB 읽기 쓰기 속도

본문

집에서 노트북으로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데 PC속도가 그리 않좋은것은 아닌데. 그누보드와 phpmyadmin 속도가 많이 느립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노트북의 사양이 어떻게 되시나요?

접속자가 집에서만 접속하시는 건가요? 아님 외부에서도 접속을 하시는 건가요?

 

서버 운영은 구성할려는 목적이 무엇인가에 따라 설계 방법과 구성 내용이 바뀝니다.

예를 들어 집에서 나만의 개발의 위한 서버라면 노트북이나 휴대폰, 기타 등등이 서버가 되어 운영해볼수 있습니다. 

또는 사무실에서 직원 전용 서버를 운영하는 것이라면 최소 PC 사양 정도는 갖추어야 할 것이고.. 네트웍은 내부 네트웍에 최적화를 시켜야 할 것입니다.

----------

 

집에서 개발 또는 학습 목적으로 사용하시는 노트북이라면(윈도즈를 사용중이시다면) 불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내려서 최적화를 시켜야 할 것이구요. APM를 어떻게 설치할 것인가도 고려대상입니다.

개인적으로 리눅스(OS)로 바꿔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노트북의 사양이나 서버의 cpu 과부하가 발생되는건 아닌지 혹은 네트워크 상태나 개발 소스 부분의 부분에 문제는 없는지 체크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18
QA 내용 검색
filter #DB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