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상담신청 문의드립니다

빠른상담신청 문의드립니다

QA

빠른상담신청 문의드립니다

본문

https://sir.kr/g5_skin/25290 

 

이 소스 활용해서 푸터와 날개에 빠른 상담 신청 기능을 넣으려고 하는데요

하나만 넣을때는 잘 들어가는데 두개를 다띄우려니까 올바른 경로로 이용하라고 오류가 뜹니다ㅜ.

 

혹시 방법이 없을까요?

 

한쪽 토큰 주석처리하면 신청이 되는걸로 보아 제 생각엔 토큰 문제인것 같은데 혹시 도움 주실수 있으실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토큰 처리하는 과정에서 두개의 폼에 다 적용할수 없다보니 해당 스크립트에서 토큰 생성하는 부분이 충돌나면서 토큰 처리가 제대로 안되서 발생되는 문제로 확인됩니다.

해당 submit 될때 토큰이 ajax로 생성되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이 공통으로 쓰고 있는 부분이라서 해당 별도폼을 별도로 만들어서 스크립트 체크하는 부분을 별도로 구현해야 문제가 없이 사용가능한 부분입니다.

customer1.php 파일은 일단 기본 게시판 방식을 쓰기때문에 이곳에 두개의 폼을 쓰게되면 스크립트는 하나의 폼 방식으로 되어 있기때문에 그에 맞게 별도 하나의 폼은 별도로 스크립트를 체크하는 폼으로 구현하셔야 됩니다.

<? include_once("customer1.php"); ?>

에서

<? include("customer1.php"); ?>

이렇게 해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2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