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셀레니움 질문이요.

파이썬 셀레니움 질문이요.

QA

파이썬 셀레니움 질문이요.

본문

파이썬 셀레니움을 공부중입니다. 구상중인 프로그램을 만들어보고싶어서 만들고있는데 검색으로도 잘 나오지 않아서 이렇게 질문합니다.

 

셀레니움으로 글목록 게시판을 접속 후 1페이지의 게시글 중 댓글이 없는 게시글만 클릭을 하려고 합니다.

 

조건문을 사용하면 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될지 도저히 감이 안잡히네요.. 비슷한 예제나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그누보드 형태의 사이트로 공부중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셀레니움은 으로 크롬 기동후에

해당 엘리멘트 (td) 를 찾아서 댓글의 숫자가 0 인지 확인합니다.

그런뒤에 해당 엘리먼트를 클릭하면 됩니다.

 

해당 작업은 돔 찾기, 소스 분석(파싱), 해당 돔 클릭..

기타 작업으로는 목록으로 돌아가는 부분까지 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제 사이트 입니다.

https://beomi.github.io/2017/02/27/HowToMakeWebCrawler-With-Selenium/

 

 

엘리멘트 td를 찾아서 숫자가 0인지 확인 후 클릭 < 저도 생각으로는 해봤는데 해당 사항에 대한 코드를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는 것입니다.  댓글이 달린 게시글이면 패스 없는 게시글이면 클릭 이라는 비슷한 예제나 자료를 찾아보았지만 제가 검색능력이 부족한건지 찾지 못하여 질문을 올렸습니다. 말씀해주신 예제는 알고있지만 생각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일단 크롬구동을 하셨다면 다음부터는 예제 따라하시면 되는데..
내용에 따라서는 간단할수도 있지만 님의 글로 파악하건데 일단 처음은 의뢰로 가시고
이후 추가하는 부분은 직접 하시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