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서 무통장도 현금영수증 발급시 이니시스로 넘어가나요?

쇼핑몰에서 무통장도 현금영수증 발급시 이니시스로 넘어가나요?

QA

쇼핑몰에서 무통장도 현금영수증 발급시 이니시스로 넘어가나요?

본문

영카트는 현금영수증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어 이니시스랑 연동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용카드 입금하면 고객이 쇼핑몰 마이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하던가, 관리자가 주문내역에서 발급하지요~

 

가상계좌로 입금시에도 동일하게 고객이 쇼핑몰 마이페이지나, 관리자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발급하면, 굳이 이니시스로 갈 필요가 없이, 현금영수증 발급 및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무통장은 이니시스와 별개인데, 전화해보니 쇼핑몰에서 무통장입금 체크하고 동일하게 현금영수증 발급신청하면 이니시스로 현금영수증이 넘어온다고 하더군요.

 

이게 영카트에 구현되어 있는건가요?

 

이니시스쪽에 등록된 가상계좌가 아닌데 현금영수증만 쇼핑몰에서 발급이 이니시스로 넘어가지는 게 약간 의문입니다. 항상 이니시스 상담원마다 달라서 좀 헷갈리네요.

 

무통장은 제가 직접 국세청가서 발급시켜줬습니다.

근데 사실 쇼핑몰에서 무통장 입금 체크하고 현금영수증 발급해서 굳이 이니시스 들어갈 필요가 없이 이니시스 쪽으로 넘어간다면 쇼핑몰에서 다 처리할 생각입니다.

 

이게 영카트에 구현되어 있나요? 그럼 이니시스는 단순하게 무통장으로 통보온 현금영수증도 알아서 국세청으로 넘겨주는건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https://www.inicis.com/sv-bill

무통장은 따로 연결을 해줘야 합니다.

영카트에서 따로 구현이 되어 있어서 연결되어 신청이 되는 겁니다.

쇼핑몰 설정 참조하세요..

thumb-238149381_1590705982.4701_730x188.png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