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 이미지 브라우저 창에 맞게 맞추는 방법 질문!!!

css 이미지 브라우저 창에 맞게 맞추는 방법 질문!!!

QA

css 이미지 브라우저 창에 맞게 맞추는 방법 질문!!!

본문

http://road801.kr/test/index.php

여기 보시면 상단에 메뉴가 있고 그 밑에 메인이미지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메인 이미지를 하단창에 맞게 핏하게 하고 싶습니다. 풀hd해상도에서는 스크롤해서 내려가야 사진 아랫부분이 보이고, uhd 모니터 같은 경우는 아래가 비어나오네요. <div>로 이미지를 감싼다음에width:100;height:100; 으로 되어있습니다.

 

창에 맞게 첫화면만 하단이 핏이 되고 스크롤을 하면 바로 다음으로 넘어가는 방법을 알고자 합니다.창크기에 맞출려면 사진 확대를 하면서 맞추게 될 것같은데 크게 상관없으니 종횡비가 맞게 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이 답을 해 주기 위해서는 최소 uhd 모니터가 있어야 나오는 것을 보고 알려 줄수 있을 것 같습니다.

screentogif 같은 툴을 이용해서 full hd일 때와 uhd일때 화면 캡쳐해서 올려 놓으면 

gif의 차이만 보고도 css고수분들은 답변을 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