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홈페이지 제작시

고객관리 홈페이지 제작시

QA

고객관리 홈페이지 제작시

본문

그누보드5 기반으로  간단한 고객관리 홈페이지 만들려고 하는데 

지식이 전무한 제가 직접 배워서 만든다고 하면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요?

아니면 전문 프로그래머 통해서 만든다고 하면 기간이나 비용은 얼마나 생각해야 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6

지식이 없으시다면 만드는데 오래 걸리실거 같습니다.

의뢰하는건 자세한 작업 내용에 따라서 달라져서 자세한 내용을 가지고 제작의뢰에 글을 한번 올려보세요.

간단한 고객관리라고 생각하시는 부분이, 어떤 기능이 들어가는지에 따라 다 달라요.

질문자분이 생각했을땐 간단한데 만들때는 간단하지 않을 수도 있어서요.

그리고 하루에 드는 시간에 따라서도 다르구요 하루에 1시간씩만 할건지 9시간 풀타임을 할건지, 그 이상을 한건지요.

 

그누보드5로 만든다고 해도 처음에 셋팅하는데 1~2주일이 걸릴 수 있어요

회원가입이나 그런 부분은 그누보드에서 이미 제공되는것들이니 큰 작업이 필요하진 않구요. 그누보드는 게시판 관련이나 그런 기능들이 많은데, 생각하시는 고객관리 홈페이지에 필요한 기능은 직접 제작이 또 필요할 수도 있어요.

 

그렇게되면 그누보드를 이용한다하면 php를 좀 공부해야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냥 검색해가며 하신다하더라도 최소 1달은 잡아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전문 프로그래머 통해서 만드신다면 프로그래머가 어떤 기능이 있는지 확인을 한 후 기간이랑 비용을 산정해 드릴거에요

응용은 힘드실것 같구

HTML 코딩지식유무에 따라 다릅니다.

 

일단 테마나 빌더, 스킨 적용도 어렵다 느껴지시면

의뢰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