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텍스트를 잡지식으로 올리는 게 안되네요

사진과 텍스트를 잡지식으로 올리는 게 안되네요

QA

사진과 텍스트를 잡지식으로 올리는 게 안되네요

본문

http://www.imh.kr/B43/134

이 링크를 보시면 사진 밑에 텍스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실은 사진이 우측에 있는 경우는 좌측에 텍스트가 있고 사진이 좌측에 있으면 우측에 텍스트가 있게 만든 것입니다. 게시물을 수정버튼 눌러서 들어가면 현재 그렇게 보이고요. 분명히 예전에는 정상적으로 떴는데 오늘 보니 사진 따로 텍스트 따로네요.
분명히 예전엔 제대로 떴었거든요.

방금 새롭게 게시글을 올리면서 테스트해봤습니다만 사진을 왼쪽이나 우측으로 하고 텍스트를 함께 올려봤는데 안되네요. 아무래도 개선사항인 것 같은데 설마 제 컴에서만 그런 것은 아니겠지요? 보니까 익스플로러 버전에 따라 다르게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요.

 

 

위와 같이 마이위트 사이트에서 질문 올렸는데 어떤 분이 아래처럼 답을 주셨네요.

 

저도 동일하게 발생합니다. 그누보드 최신버전에서도 발생하더라구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img tag에 align='left' 속성을 추가해보세요

제가 궁금한 건요. 예전엔 잘 떴거든요. 글 수정 하면 거기선 진서기님께서 올려주신대로 보여요. 그런데 실제에선 그렇게 안 보인다는거... 그누보드 패치랑 관련이 있다고 하던데..  게시물을 수정하거나 한 적은 없거든요. 말씀하신대로 이미지에 일일이 속성을 추가하기엔 게시물이 너무 많고요. 이미 게시물 올릴 때 일일이 사진을 왼쪽 오른쪽 배치한 건데 말입니다.

m1.jpg 첫 번째 이유는 목사로써 아버지로써 하나님께서 주신 자녀양육의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가말씀을 찾다가 홈스쿨을 하게 되었습니다. 성경 어디에도 정부가 자녀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는 것을 교육의 중심에 있다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고민하게 된 것은 저희가 모든 책임을 질 것인가 다른 기독교학교에 양분할 것인가하는 것이었습니다. 두 번째 가장 중요한 이유는 '역사' 때문이었습니다. 미국의 초창기 역사를 많이 공부했는데요. 미국역사에 기독교 부분을 중점으로 공부했습니다. 공부하다보니 처음 250년간 그러니까 19세기 중반 무렵까지는 미국 대부분의 교육은 집에서 교육을 했던 홈스쿨이었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선조들의 대부분은 홈스쿨로 양육되었었고요. 제가 자라면서는 이런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제가 이것을 발견한 것은 정말 대단한 것이었습니다. 초창기 미국의 선조들 그들의 지식의 정도, 성품,리더십들이 대단한데 모두 홈스쿨로 양육되어진 것이었습니다. 이분들이 홈스쿨을 통해 이렇게 되었다는 것을 보면서 하나님 안에서 홈스쿨을 하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성경 말씀과 역사를 공부하면서 홈스쿨이 좋은 것이다라고 격려 받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