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워드프레스 어떤가요?

카페24 워드프레스 어떤가요?

QA

카페24 워드프레스 어떤가요?

본문

꽤 오랜만에 지인 회사 홈페이지를 만들 일이 생겨서 찾아보니.. 카페24에서 SSL에 무료로 주는 워드프레스가 새로 나온거 같은데요. 사양은 일반형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써보신 분 있으실까요? 

https://www.cafe24.com/?controller=product_page&type=basic&page=managed_wordpress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SSL무료로 주는것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브도메인입니다.

일반 웹호스팅 플랜에 워드프레스를 자동설치해주는것이라 웹호스팅과 다를것 없습니다.

외국계 유료광고를 집행한다면 제일 무난한게 다방24인것 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호스팅사양상세보기 설명을 보니까요

 "고객님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Let's Encrypt 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SSL 인증서를 제공합니다. 도메인 연결 시 자동으로 인증서 발급이 진행됩니다. 다만 무료 인증서 발급이 불가능한 도메인일 경우 도메인 설정만 진행됩니다. Let's encrypt 사의 정책에 따라 등록할 수 없는 도메인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 결과에서 발급 불가로 표시됩니다."

이렇게 설명되어 있는데요. 무료도메인은 무료도메인대로, 그리고 제가 구입한 도메인 연결시이도 SSL인증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 아닌가요?

얼마전에 상품 리뉴얼되면서 워드프레스 플랜도 약간 변했네요
php7.3 버전 강제, 1개월이지만 스태이징 계정도 주니깐 나쁘지 않은 옵션이네요

Let's Encrypt도 좋기는 한데 문제는 잘 안생기겠지만 가끔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는 관계로 3개월에 갱신시기에 맞쳐서 모니터링해야되는 문제도 있어서 수고비 받고 지속적으로 관리하실게 아니시라면 외국사이트에서 직구하면 3~4년짜리 인증서 1~2만원이면 살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귀찮아지는거 싫어서 인증서 필요하다고 하면 인증서 구매하게 해서 설치해줍니다.

경험상 저렴하게 신경써준다고해서 문제생기면 연락안오고 그런거 없는것 같습니다.
어차피 유지비용은 아껴준다고해서 내 호주머니에 들어오는것도 아니니...

호스팅은 카페24가 제일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