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피드님 에디터 갤러리일경우에는

볼피드님 에디터 갤러리일경우에는

QA

볼피드님 에디터 갤러리일경우에는

본문

https://sir.kr/g5_plugin/7177?page=0

 

사용중인데 갤러리 리스트에서는 해당 에디터에 썸네일을 생성하지 않아 노이미지가 뜨네요

 

적용하신분이나 리스트에 가져오는걸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그러면 볼피드님이 엄청 작업을 해 놓으신거죠..

 

하여간 저장되는 글 데이타가 (contents) html이냐 일반 텍스트냐에서 많이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누보드는 모든 것을 html이라고 보고 처리가 되고 있고

 

마크다운에디터는 마크다운 텍스트에서 중간 변환 과정을 거쳐 html로 표시가 되는 구조입니다.

 

그러다 보니,  썸네일 처리,  웹진(?)같은 리스트에서 그림한개 글 몇개 보여주는 형태도 별도로 html처리를 해야 됩니다.

 

$wr_content와 별도로 $wr_content_html(가칭) 같은 것을 만들어서 초기 100자정도를 html로 변환해서 넣어 두는 방법도 고민해 봤습니다.

마크다운 에디터는 현재 기본 게시판에서만 구현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확장기능은 그 다음문제로..

 

즉 현재 기본에서의 기능이 기존 에디터와 어느정도 수준까지 올라가야..  다음 다음 기능 구현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에디터는 현재 썸네일은 적용이 아직 안되어 있습니다.

 

그누의 썸네일은 html코드에서 찾아서 처리하는데. (퀴즈게시판 참조.) 마크다운에디터는 그냥 마크다운 텍스트를 저장하다 보니  별도의 썸네일 기능을 따로 구현해야 됩니다.

정규식을 배우시면 모든 것이 가능해 집니다.  ㅎㅎ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8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