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 카카오 로그인 시 가입절차 진행이 안됩니다.

네이버 / 카카오 로그인 시 가입절차 진행이 안됩니다.

QA

네이버 / 카카오 로그인 시 가입절차 진행이 안됩니다.

본문

3655395517_1597337594.6239.jpg

네이버 및 카카오 로그인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혹은 카카오로 로그인을 하면 회원가입 화면까지는 잘 진행이 됩니다.

E-mail 주소를 입력하고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경고창이 나오는데 아무런 메세지가 출력되지 않구요,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잘못입력했을 때에는 "E-mail 주소가 형식에 맞지 않습니다." 요런 메세지가 출력이 되는데요, 정상적인 이메일을 입력했을 때에는 아무런 에러메세지 표시 없이 경고창만 뜨고 다음으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에러의 원인이 무엇일까요? 카카오와 연동에는 이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연동에 이상이 있는거같은데 리콜주소가 잘못됬거나..

 

이 질문 많이 본거같은데;;찾아보셔용!

연동은 잘 됩니다. 네이버나 카카오 로그인 연동에는 이상이 없고 프로필에서 사용자 이름이랑 닉네임, 이메일 주소도 잘 받아옵니다.
추측하건데 이메일 주소를 체크하는 함수에서 리턴되는 값에 뭔가 이상이 있는 것 같아요. 정상적으로 리턴되면 msg 값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야 에러메세지가 출력되지 않는데, msg 값에 무엇인가가 들어있는 것으로 체크가 되서 다음으로 넘어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현상은 네이버나 카카카오 로그인 연동없이, 그누보드 자체 회원가입하는 폼에서도 같은 에러가 발생하더라구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는 함수에서 계속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9,30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