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로 받는 주문서가 스팸함으로 가고 있습니다.

메일로 받는 주문서가 스팸함으로 가고 있습니다.

QA

메일로 받는 주문서가 스팸함으로 가고 있습니다.

본문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스팸함으로 가네요.

주문서 보낸 사람메일로 보낸사람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보내지 않았는데 네이버 메일이 나와서 그런가요?

 

어떻게 해야할지 ㅠㅜ.

 

받는 사람은 하나의 네이버 메일이니 잘 받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스팸함으로 지금 가지만,

스팸함으로 안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보낸 사람메일을 실제 주문자메일(naver,gmail)이 아닌 저희 홈피 도메인으로 통일해야할까요?

 

3667053887_1599452057.3026.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메일로 해킹을 할 경우에 대한 것 같습니다.

 

즉 메일주소는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 이지만 보낸 곳은 호스팅에서 보낸 것 같습니다.

 

보낸 사람의 주소가 내 호스팅 (webmaster@본인도메인)으로 하고,

 

내용에 주문한 사람의 이메일 등 정보를 넣어야 될 것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9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