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의 도메인을 하나로 연결하려고 하는데요

두개의 도메인을 하나로 연결하려고 하는데요

QA

두개의 도메인을 하나로 연결하려고 하는데요

본문

나리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미나 사용 할때에는 ip호스트를 이용하여 서버 ip를 연결하면 원래 도메인에 하나를 더 연결하여 사용을 할 수 있었는데요.

그게 안되네요.

메인 페이지는 뜨는데, 클릭하면 주소 연결이 안되고 아래와 같이 오류 메세지가 뜨네요.

 

1028523340_1601540933.7745.png

 

 

혹시 두개의 도메인을 연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참고로 "짧은글 사용안함"으로 설정하면 정상적으로 연결이 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대표로 쓰실 도메인 연결하시고 나머지 도메인을 대표 도메인으로 리다이렉트 하시면 될것 같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두개의 도메인을 하나로 쓰려고 하는 것이 아나라, aaa.com 으로 연결하면 aaa.com으로 연결되고, bbb.com으로하면 bbb.com으로 연결하게 하려고합니다.~~^^

IP 호스트 라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호스트네임을 관리하는 것은 코드와는 상관없습니다.  즉 아미나에서 되면  어느 코드에서나 됩니다.

 

아파치라고 햐면 https://www.apachezone.com/aai/17  참조해서 공부해보세요.

 

검색을 virtual host apache 해 보세요.

 

구글에서 첫번째 나오는 링크입니다. https://httpd.apache.org/docs/2.4/vhosts/examples.html

 

무조건 모른다 = 노력을 안한다와 같습니다.   

 

저라면 Virutal host라는 것으로 구글에서 검색해 보고,  유튜브등에서도 검색해서 배워 보겠습니다.  그리고 안되는 궁금한점을 물어 볼 것 같습니다.

마젠토님 답변 감사합니다. VirtualHost를 사용해 보라해서 아침내내 사용법 검색하고 있습니다만, httpd.conf에서 수정을 해주어야 하낟고 해서 httpd.conf가 어디에 있는지 찾고 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옛날꺼만 있어 헤매고 있습니다.
어느글로 검색을 해야 답이 나오는지 잘모르는게 초보인데요, 많이 아시는 분들은 간단히 아실 수 도 있습니다.
무조건 모른다고가 아니고, 나름 이것저것 해봅니다만 여러방면에서 지식이 제한 되어 있다보니 그렇습니다.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호스팅이 서버 호스팅인지? 

 

OS는?

 

에러를 보니 아파치를 쓰는 것 같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많이 공개해야 답변 받기도 쉽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33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