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결제관련 질문

영카트 결제관련 질문

QA

영카트 결제관련 질문

본문

10.영카트에서 kcp 결제 이용중 입니다.

- 네이버 페이로 결제시 영카트 주문내역에 남나요?

- 네이버 페이는 네이버 스토어팜에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사용 가능한가요?

- 카카오페이 결제시 영카트 주문내역에 남나요?

 

2.kcp 랑 lg u+등 다른 결제사를 동시에 사용가능한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문의 게시판에 문의하셔서 답변해 드렸습니다.

 

1. NHN_KCP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또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시 영카트 주문내역에 남습니다. ( 일반신용카드 결제와 동일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

 

- 네이버 페이는 네이버 스토어팜에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사용 가능한가요?

 

NHN_KCP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사용하는것과 네이버 스토어팜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계약의 주체가 다르니 용어에 혼동하면 안됩니다.

 

NHN_KCP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또는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려면 반드시 영카트 5.4.2.8.1 버전 이상 패치가 되어 있어야 하며 그 미만에서는 안됩니다.

 

영카트 5.4.2.8.1 버전 이상이면 관리자 -> 쇼핑몰관리 -> 결제설정 -> NHN_KCP 간편결제 에서



이미지와 같이 다 체크하여 설정하면 됩니다.

실결제시 결제에러문구가 계약이 안되어 있다고 나오면, NHN_KCP 에 영카트에서 간편결제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를 사용하고 싶다고 문의하면 승인해 줄겁니다.



2. NHN_KCP 와 토스페이먼츠( 구 lgu+ ) 결제는 동시에 사용할수 없으며 한개만 사용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NHN_KCP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만 토스페이먼츠( 구 lgu+ ) 결제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