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영카트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QA

영카트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본문

영카트에서

KCP 등록 이후에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html/shop/kcp/bin/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기존에 가지고 있던 shop/kcp/bin/pp_cli_x64 파일이 깨졌을수도 있으니,

 

반드시 영카트 최근버전을 다운로드 해서

 

shop/kcp/bin/pp_cli_x64

 

경로의 파일을 FTP 로 새로 올리셔야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0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