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시 이미지 유료사용

홈페이지 제작시 이미지 유료사용

QA

홈페이지 제작시 이미지 유료사용

본문

홈페이지 제작시 이미지 유료사용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담당자들한테 원본 이미지를 제공요구하는게 틀린건 아니지 않나요?

디자이너 담당한테 제품 원본 이미지를 달라고 했더니 6개(6개 정식 제품 외 기타 1개) 제품중에 3개만 그것도 ai파일로 주네요.

어이가 없어서 다시 전화를 안했는데.

실무 담당자는 현재 적용된 이미지가 회사와 맞지 않다고 새로운 이미지를 몇개 고를 수 있게 해달라고 해서 shutterstock에서 메인에 사용할거 5개, 그외 사용할 이미지를 5개를 선택할 수 있게 제공했는데 제공한 이미지 중에 마음에 드는게 하나도 없다고 하는데요.

그 와중에 서브페이지중에서 제품페이지가 있는데 제품이 7개 페이지로 되있는데 오늘까지 아무말 없다가 조금전에 담당자란 사람이 전화와서 제품페이지 상단도 각 제품페이지에 맞는 이미지를 알아서 찾아서 해달라는 식이네요.

내일 오전 10시에 미팅을 하기로 했는데요. 어떤식으로 이걸 해결해야 할까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2083747330_1606894970.1789.jp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지금이라도 계약서 쓰자고하시죠

자꾸 말바꾸고 업무가 늘어나는데 이건 경우가 아닌거같다고

 

아니면 지금까지 작업한거 소스 줄테니 반반하고 빠이하자고 하세요

무조건 강하게 나가세요 상대방입장에서는 현재까지 작업한게 있기때문에 강하게 못나올겁니다
하지만 쥬노님 입장에선 그사람들에게 목메있는 시간만큼 다른일을 못하는거기때문에 손해입니다
제작금액이 얼마나 오갔는지 모르겠지만 그게 평균한달치 급여는 안되지않나요?

말씀 감사합니다. 혹시 원래 홈페이지 돌려달라고 그러면 어떻게 하나요? 호스팅케이알 사용하는데 자기네가 제작 안하고 다른업체에서 제작하면 호스팅케이알 호스팅을 사용못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카페24에서 호스팅해서 사용하고 도메인만 호스팅케이알에서 사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 같은 경우엔 계약 때부터, 이미지는 사용자가 준비하는 걸로 계약합니다.

이미지와 데이터는 사용자가 직접, 껍데기는 제가....그런식으로 해야 깔끔해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30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