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진표 만들기..

문진표 만들기..

QA

문진표 만들기..

본문

혹시 아래와 같은 문진표를 만들고 싶은데

 

1번과 같이 없음이 아닌 항목을 클릭했을 때 국가명과 경유지 등을 직접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올 수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숨겨져있다가..

 

그리고 4번 항목과 같이 여러 항목을 체크하는 항목이 있을 경우는 어떤 셀렉트 옵션을 사용해야되는지요..?

 

마지막으로 1~4번 항목 중 없음이 아닌 항목으로 체크된 게 아무거나 하나라도 있을 경우 유증상자로 분류하고 싶은데  제출할 때 체크된 항목에 따라 없음 외에 항목이 하나라도 체크되어 있을 시 유증상 O, X가 입력되게 나올 수 있나요?

 

1. 최근 2주이내에 해외여행한 국가명을 적어주세요.(경유지 포함)

없음 국가명 ( ), 경유지 ( )

 

 

2. 최근 2주이내에 대구/경북 또는 수도권 지역을 방문하거나 거주한 적이 있습니까?

대구 방문 경북 방문 수도권 방문

대구 거주 경북 거주 수도권 거주 없음

 

 

3. 최근 2주이내에 다음 지역 거주자와 밀접 접촉한 적(또는 동거 가족이 방문)이 있습니까?

대구/경북 수도권 해외(국가명: ) 없음

 

 

4. 최근에 아래 증상이 있었거나 현재 있습니까?(중복가능)

발열 기침 인후통 근육통 두통 복통

증상 없음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if($("input:checkbox[name=(체크박스 name)]").is(":checked") == true) {
}

스크립트를 이용하면 위와 같은 코드로 체크했는지 여부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제출 시에 유증상자로 구별될 체크박스를 확인해서 체크된 갯수가 1 이상이면~ 으로 코드 작성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번의 경우 체크박스가 체크될 때를 이벤트로 걸어서 국가명 기입하는 영역을 보이게/안 보이게 작성하시면 될 것 같고, radio와 달리 checkbox는 복수 선택 가능합니다.

여러 선택지중에 하나만 선택하게 하시려면 체크박스보다는 라디오가 적절할 듯 싶습니다.
여러 항목 선택을 겸하기 위해 체크박스로 유지하시려면 없음을 선택했을 때 다른 체크박스에 disabled를 추가하도록 스크립트를 작성하시면 될 듯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9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