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결제가 갑자기 안되네요.

자사몰 결제가 갑자기 안되네요.

QA

자사몰 결제가 갑자기 안되네요.

본문

안녕하세요.

자사몰이 익스플로러에서만 결제가 되며 크롬에서는 안됩니다.

혹시 이 부분 아시는 분 계실까요? kcp쓰며, active-x 결제창이 뜨는 방식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https://sir.kr/co_notice/1299

 

이거 참고해보세요

 

https://sir.kr/yc5_tip/1630

 

이것도 참고해보시구요

안녕하세요.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저희가 웹개발자분이 프리랜서였구요, 오래전이여서 지금 연락이 안됩니다.
제가 알려주신대로 하기엔 너무 어렵네요. 원래 웹개발자가아니여도 부분 수정 해 주시는
웹개발자분들 계실지 궁금합니다. 어디서 알아봐야하는지 혹시 알고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ctiveX는 IE만의 고유한 기술입니다.

당연히 크롬 등 타 웹브라우저에서는 지원되지 않겠죠.

 

물론 ActiveX기술은 보안문제로 어디서도 지원되지 않는 폐기된 기술이 되었습니다.

네. 답변 감사합니다. 며칠 전 고객에게서 크롬인데 결제안된다 얘기를 듣고 확인했거든요.
이전에는 전혀 컴플레인이 없어서 크롬에서 되는지 안되는지도 확인을 해 본적이 없는 상탭니다. 평정심님 답변보니 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드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익스플로러에서도 제품을 1개 살때는 되는데 2개 부터는 또 안되네요. 도대체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액티브엑스는 이제 폐기된 기술이면 저희 자사몰 결제방식을 바꿔야하나요? 결제방식만 바꿀 수 있나요? 웹개발자와는 연락이 끊긴지 오래됐습니다. 죄송하지만 조언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8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