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나빌더 질문드립니닫 ㅠ

아미나빌더 질문드립니닫 ㅠ

QA

아미나빌더 질문드립니닫 ㅠ

본문

안녕하세요 쌩~신입 퍼블리셔입니다..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가 아미나빌더 기반이더라구요.

 

첫번째 질문입니다. 회사홈페이지 index담당하는 파일이 basic-main.php인데 아미나빌더는 원래 이런가요?? shop.head.php,shop.tail.php는 쓰더라구요 index는 shop.index.php일 줄 알았는데..

 

두번쨰 질문입니다. 같은 서비스를 홈페이지랑 안드로이드 어플을 같이 운용하고 있는데 어제 메인배너 반응형까지 css수정을 했는데요. 원래 적용되어있는 css파일에 수정을 하니 반응형까진 잘 먹는데 어플은 그대로더라구요. 그래서 내용 복사해서 basic-main.php에 style태그 이용해서 붙여 넣으니까 그제서야 어플에 적용이 되네요ㅠㅠ. 혹시 이유를 아시는분 계실까요.. ㅠㅠ 

 

모르는게 너무 많아 죄송합니다ㅠ.. 추가로 아미나빌더 경로, 구조를 공부하기 좋은 링크 공유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css 파일 수정후에는, /extend/apms.extend.php 에서 APMS_SVER 의 버전 숫자를 갱신해 주어야 됩니다.

 

참고 사이트 => http://amina.co.kr/

첫번째 질문 답변입니다.

 

아미나의 경우 관리자로 로그인하면 메인 화면에 좌측상단에 모니터모양(Site Switcher)와 설정(톱니바퀴)아이콘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모니터모양 (Site switcher)를 클릭하면 인덱스 파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된 인덱스 파일을 수정하는 것 보다 다른 이름으로 카피/변경후 사이트 설정에서 인덱스 파일을 바꾸는 것이 편합니다.

 

모바일용은 PC용 화면과는 별개로 메인 화면 하단의 모바일 접속후에 위의 작업과 동일하게 인덱스 파일을 바꾸어 주어야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9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