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코딩 초보이며 아보카도 에디션에 대하여 질문 남깁니다..

웹코딩 초보이며 아보카도 에디션에 대하여 질문 남깁니다..

QA

웹코딩 초보이며 아보카도 에디션에 대하여 질문 남깁니다..

본문

누그보드기반 아보카도에디션을 이래저래 만져보고 있는데 강좌가 정말 하나도 없네요...

이것저것 만져보며 사람들이 공유해준 파일도 깔아보긴 하는데 파일끼리 충돌나고 종종 오류창도 떠버려서 삭제하고 다시 깔기 일쑤라.. 정말 웹 코딩에 대한 지식 또한 미숙하여 어렵사리 이렇게 질문을 남깁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를 깔아 하나하나 뜯어보는 중이고

마음 같아선 금액을 지불하고 강좌라도 받고싶네요.. 몹시 미숙한 질문에 죄송합니다 ㅠㅠ)) 

 

1. 아보카도 에디션에서 메뉴를 수정하고 싶은데 관리자 환경설정에서는 바꿀 수 가 없더군요 ㅠㅠ 이럴경우 어떤 파일을 손봐야 하는지..

 

2.  디자인을 수정할땐 CSS 파일에서 손을 본다고 들었는데 어디에 어떤 디자인이 들어가는지와 몇 픽셀의 이미지가 필요한지에 대해 알기어렵습니다.. 

 

3. 위에서 수정한 디자인을 테스트 할 수있거나 미리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없을지..


4.  DB는 데이터 베이스라 들었는데 저장하는 공간이라 들었습니다.. 배틀기능에서 DB를 추가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잘은 모르지만 답변이 없어서 남겨드려요

 

저도 모르는게 있으면 이렇게 질문을 남기고 기다리는게 아니라 검색을 통해 하나씩 배워나가다보니

 

해결되더라구요! 힘내세요!

말씀하신 내용들 간단한 사례만 받고(깊티 등)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wgYZFR  거래용이라고 써있지만 재활용이라그렇습니다.

답변이 너무 늦어버려서 지금도 괜찮으실지 모르겠네요.. ㅠ.ㅠ)) 여쭤본다면 퀘스트 생성 방법과 커스텀 페이지 생성 방법 그리고 비툴 게시판에서 따로 이미지를 올리지 않아도 조합 페이지를 만들어 조합이 가능할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