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서버컴퓨터 돌리시는분 있으신가요?

집에서 서버컴퓨터 돌리시는분 있으신가요?

QA

집에서 서버컴퓨터 돌리시는분 있으신가요?

본문

집에서 서버컴퓨터 돌리시는분 있으신가요?

실버제온cpu 2개기준으로 서버컴퓨터 타워형으로 하나구매하려합니다. 500~1000천내외

그런데 집에서돌리면 트래픽을 감수해야하는데 인터넷은 lg u+ 사용하는데 이쪽 트래픽을 늘리는것이랑 웹호스팅이나 서버호스팅 트래픽면으로 봤을때 어떤게 가격이 저렴한지 궁금합니다. 컴퓨터비용을 제외한 트래픽비용으로 봣을떄요(전기세제외입니다.)

서버개발운영이며 유저수가 일단 천명대이고 한 서버내에서 트래픽을 많이 쓰기를 원합니다. 가격대비 비율 어떤게 좋을까요?

서버개발용으로 월 몇십마넌씩 낼빠에 천마넌들여서 서버컴퓨터 타워형으로 한대 구매하려하는데 

이게 또 인터넷회선 트래픽가격이 비싸면 좀 그렇거든요... 어떤게 좋을지 의견부탁드립니다.

ssd레이드 쓰기는 매번 교체비용도 제외입니다.

(채팅,라이브운영등 트래픽많이잡아먹는 용도의 운영을 할 생각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제가 집에서 거의 10년 간 서버를 돌리고 있기는 합니다.

 

제가 있는곳이 미국이라 ISP에서 특별히 트래픽에 제약을 받지 않는지 무료 호스팅을 운영하고 있네요....^^

 

집으로 전용선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직접 서버를 운영하는건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서버에 문제가 생겼을때 서버에 대해서 해박한 지식이 없으시다면 대처 하기가 어려우실 겁니다.

 

그래서 서버는 전문업체에 맡기시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하고 좋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