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나 php로 제작된 사이트에 폭탄을 심을 수 없나요

그누보드나 php로 제작된 사이트에 폭탄을 심을 수 없나요

QA

그누보드나 php로 제작된 사이트에 폭탄을 심을 수 없나요

본문

의뢰를 받아서 하다보면 일면식 없는 사이니까 작업 다 되고 비용처리한다거나

 

수정비용 같은 몇푼 안된다고 그냥 잠수타버리는 사람들이 있잖아요?

 

그누보드로 제작한 사이트 파일 어딘가에 제가 뭔가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그런 걸 심어둘 수 없을까요?

 

예를 들어 head.php 어딘가에 iframe으로 제 호스팅 어떤 파일을 넣어두면 그 부분에서 뭔가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안하게 처리가 가능한데, 이건 너무 쉽게 발각이 되니까 의미가 없고..

 

그누 파일중 웬만하면 안찾아보는 부분에다 어떤 은밀한 작업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그래봐야 페이지 소스에서 http로 검색해버리면 무조건 다 발각이 되는것인지..

 

아~~~주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사람 아니고는 찾기 어려운 그런 작업이 뭐가 있을까요?

 

 

물론 영업방해 관련해서 이슈가 생기겠지만 적당선에 좀 뭔가 할 수 있는 방안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폭탄을 심으면 불법이므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서버에 작업후 테스트 하고 잔금 지급이 끝나면 거래자 호스팅으로 이전 시켜 드리면 문제가 없을듯 하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