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파트너 페이지 정산

영카트 파트너 페이지 정산

QA

영카트 파트너 페이지 정산

본문

파트너 페이지 보면 업체별로 수수료 몇%로 받는거 말고 각 상품별 금액으로 도매가 판매가 이런식으로 자동 정산 하는 방법은 없나요? 
따로 엑셀 정리를 해야하는지...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말씀하신 부분은 별도 기능을 수정해서 적용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정말 죄송한데 어떤 식으로 해야하는지 좀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커스텀이란게...이쪽엔 무지한지라...ㅠㅠ 도매가로 받아서 상품별 다르게 정산을 해야하는데 %넣는 부분 밖에 없어서...이 부분이 제가 원하는 대로 가능하다면 영카트 작업하신 분께 어떻게 말씀드리고 요청드려야 하는건지 감이 안와서요 ㅠㅠ 작업하신 분은 %넣는것 밖에 안되는것 같다고 하셔서... 그 부분이 가능한 거라면 간단하게라도 검색할 수 있게 방법 키워드 라던지 ㅠㅠ 부탁드립니다!

상품관리에서 도매가를 엑셀로 등록하시나요?
그럼 판매가에 더한 값을 처리후 도매값 + 판매값 =소비자값해서 처리하시면 나중에 마진 계산도 유용하실겁니다.

...?아뇨 상품관리에서는 아니고 판매될때마다 업체에 알아서 도매가 계산되어 업체가 받아보게 만드는 방법이 있는건지 궁금해서요... 방법이 없으면 엑셀을 따로 켜서 작업하고요ㅜㅜ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9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