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자리에서만 form값이 안넘어가집니다.

특정 자리에서만 form값이 안넘어가집니다.

QA

특정 자리에서만 form값이 안넘어가집니다.

본문

제가 게시판같이 글을 입력해서 저장하는 페이지를 만들었는데 특정 자리에서만 값이 이상하게 넘어가는겁니다.

여기서 말하는 특정 자리는 회사의 자린데 제 자리나 다른 직원분들 자리에서는 다 잘 넘어가지는데 상사분 한 자리에서만 저장이 이상하게 되는겁니다.

예를 들어서 1번~10번까지 1순위로 설정하고 11~20번까지는 2순위로 결정해서 저장버튼을 누르면 값을 ajax로 전달해서 저장하는 방식인데요.

한 게시글에서 게시글의 옵션을 설정하는 거에서 입력한 값들의 대한 순위를 정해서 넘기는 겁니다.

나머지 컴퓨터나 심지어 모바일에서도 값이 잘 넘어가지는데 특정 자리에서만 순위값이 0으로넘어가지는 겁니다.

정말 신기한 건 0이면 저장이 안되게 예외처리를 해도 똑같이 되네요... 혹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해당 자리에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캐시를 삭제해보세요

원인을 정확하게/구체적으로 찾아야 그에 따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처리 부분 코드에 세세하게 디버깅/중단 코드를 넣어가면서..

처리단계별로 어디까지 정상적으로 처리되고, 어디서부터 정상적이지 않게 처리되는지를 추적해가면서 원인을 찾아나가야 됩니다. (테스트는 문제의 특정 자리에서 진행)

 

~

echo 'd1'; exit; // 또는 자바스크립트 alert('d1'); return false;

~

echo 'd2'; exit;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18
QA 내용 검색
filter #DB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