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서 리스트를 출력하는데 모바일 리스트가 출력됩니다.

웹에서 리스트를 출력하는데 모바일 리스트가 출력됩니다.

QA

웹에서 리스트를 출력하는데 모바일 리스트가 출력됩니다.

본문

관리자 페이지에서 모바일은 모바일대로, 웹은 웹대로 설정값이 들어가게 [모바일 이미지 수]라는 것을 구현해서 작동되는 것까지 확인했습니다.

 

확인결과, 모바일에서는 이미지 수도 그렇고 목록 수도 설정값이 제대로 들어가서 잘 작동하는데 문제는 웹에서도 [페이지당 목록 수] 대신 [모바일 페이지 목록 수] 의 값이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비슷한 사례를 찾아가며 config.php도 보고 관리자 페이지에서 직접 바꿔보기도 했지만 바뀌는 것이 없어 며칠째 골머리를 썩고 있습니다.

 

현재 적용된 스킨의 경우 경로가 theme/skin/mobile/skin/board로 되어있어 처음에는 모바일 경로에 있어 페이지 목록 수 대신 모바일 페이지 목록수가 뜨는 것이 아닐까하고 생각도 했지만 이미지 수가 제대로 작동하는 것을 보면 그건 또 아닌거 같고...

 

분명 리스트를 구성하는 부분에서 디바이스를 인식해서 페이지 목록을 띄울 것인지 모바일 목록을 띄울 것인지 정하는 부분이 있을텐데 그 부분이 정확히 어디인지도 찾지 못했습니다.

 

혹시나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은 제발 도와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소스가 수정된 후라면

어느 곳이 문제인지는 QA게시판에서 댓글로는 힘들 거 같습니다.

변수 값을 계속 따라가면서 추적해 봐야 하는데

소스를 만지면서 확인해 봐야 하는 상황 같습니다.

반응형 으로 작업되어있나보네요

 

애초에는 스킨자체가 따로 들어가서 아예 구별되는뎅

 

반응형에 기본이 모바일로 스킨잡혀있으면

기본 관리자 기능으론 모바일만 적용될거고
모바일이미지수를 따로 구현하셧다니 목록수도 따로 구현하셔야될듯

theme/skin/mobile/skin/board 는 모바일 스킨 경로이고,

[모바일 페이지 목록 수] 가 적용됩니다.

 

반응형 테마인 경우.. PC, 모바일 모두 모바일 스킨으로 적용되는 경우가 많고..

이러한 경우 PC, 모바일 기기 구분하여 페이지 목록 수를 적용하기 어렵습니다.

 

꼭 해야 한다면.. 완벽하지는 않지만..

/extend/user.config.php 에 다음의 코드를 추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if ($bo_table && !is_mobile()) {

  $config['cf_mobile_pages'] = $config['cf_write_pages'];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