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시판 첨부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네요..ㅠ

모든 게시판 첨부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네요..ㅠ

QA

모든 게시판 첨부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네요..ㅠ

본문

안녕하세요~

여태 괜찮다가 어제 갑자기.. 모든 게시판의 첨부파일 이미지가 들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노이미지가 뜨더라구요.

같은 스킨을 복사 후 테스트 게시판 생성해봤는데 그건 또 나오길래 새로 작업해야하나보다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작업하려고  첨부파일 업로드 하니 안나오는겁니다. 리스트, 뷰 둘다요.

글서 수정을 눌러보니 첨부파일 자체가 업로드 된게 없더라구요..ㅠ

왜이러는걸까요?

에디터도 해봤는데 에디터에 사진올리려고하면 무한로딩입니다..ㅠ

에디터에 html 로 이미지 불러오기하면 그화면에서는 나오지만 작성완료하고 뷰화면에서 보면 태그 그상태로 나오네요;

 

퍼미션도 data / file / 각 게시판도 707 변경해봐도 동일하고..

웹용량도 1기가 정도도 남아있는 거 같은데.. 왜이러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다른 부분을 확인할게 있다면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우선 data 폴더에 업로드가 제대로 된것인지 확인이 필요할것같습니다.
g5_file db테이블에서도 정확히 확인하셔야할것같습니다.

어제 혹시 어떠한 작업을 했는지와 경로값이 있으면 확인이 가능할것같습니다

네~ 스킨 복사했을 때 data / file에 게시판 생성된거 확인했습니다.
첨부파일 이미지 업로드 하면 data / file 각 게시판안으로 이미지가 들어가는걸로 아는데 여기에도 안들어가더라구요.
죄송하지만..g5_file db테이블은 어디를 말씀하시는지 알수있을까요..ㅠ
어제는 순정 그누에서 팝업 업데이트한거 말곤 없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0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