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모드로 게시판을만들었을때

관리자모드로 게시판을만들었을때

QA

관리자모드로 게시판을만들었을때

본문

관리자모드로 메모 라는 게시판을 만들고 그 다른게시판의 모양은 그대로 나두고 메모로 게시판만 write작성을하는걸 리스트페이지로 커스텀하고싶은데 이럴경우 다른게시판은 나두고 메모 게시판만 커스텀할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게시판 마다 다른 모양을 갖도록 하기 위해 skin이라는게 있습니다.

그누보드 루트 skin / board / basic / 관련파일들 이 디렉토리에 basic이란 스킨이 기본으로 주어집니다.

이 basic폴더를 복사해서 이름을 memo / 관련파일들 로 붙여 넣기 하시고

write.skin.php , list.skin.php , view.skin.php 파일을 원하시는대로 바꾸시면 됩니다.

 

그리고 관리자모드에서 해당 메모게시판의 스킨을 memo로 바꾸시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메모스킨으로 변경했고 리스트 스킨안에서 write 스킨에있는코드를 넣어서 게시판목록아래에서 바로 작성할수있도록 할려고해서 코드를 그대로 복사해서 리스트 스킨밑에 코드를 넣었는데 작성완료부분을 클릭해보니 list와 write 가  분리되어있을떄에는 작성이 됬는데 지금은 안되더라구요 원인이 무엇일까요? 폼을 확인해보니까 action="<?php echo $action_url ?>" 이렇게되어있는데 지금 현재의 url로 데이터를 쏘는것같은데 그러면 그누보드 어느 폴더에서 이 url로 넘어가서 그 값이 처리되는 파일이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