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드 결제시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하는 창이 나오고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나타납니다.

영카드 결제시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하는 창이 나오고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나타납니다.

QA

영카드 결제시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하는 창이 나오고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나타납니다.

본문

영카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부터 결제할 때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하는 창이 나오면서 결제가 안되고 

 

자동으로 로그아웃 해버리게 됩니다.  이때 다시 로그인하고 결제하면 또 결제가 됩니다.

 

어디에 잘 못되었는지 도저히 알 수가 없습니다.

 

해결하실수 있는 분 해결해주시면 비용을 드리겠습니다.

 

쪽지 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