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영카트 통합(?) 테마

그누보드 영카트 통합(?) 테마

QA

그누보드 영카트 통합(?) 테마

본문

최근의 사이트들을 보니까 회사소개 + 쇼핑몰 형태로 구현되는 경우가 많이 보이네요.

어쩌면 그누보드의 장점도 커뮤니티와 쇼핑몰이 함께 구현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최근버전부터는 커뮤니티와 쇼핑몰이 통합되서 배포되고 있고요.

 

SIR에 보면 정말 너무 좋은 테마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아쉽게도 커뮤니티와 쇼핑몰을 함께 지원하는 테마는 없는 것 같네요.

제가 실력이 없어서 아마도 구현하는데 어떤 어려운 요소가 있기 때문일 수 있겠지만

 

상단 부분에 커뮤니티에 있는 [메뉴설정]과 영카트에있는 [분류출력] 부분만 함께 통합하면

커뮤니티 페이지나 쇼핑몰페이지나 상단을 동일하게 보여주면서 하나의 사이트로 회사소개와

쇼핑몰을 함께 사용하면서 지금보다 활용성이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온라인 판매가 일반화 되다보니 제품이 한두개나 열개 미만인 작은 업체들도 홈페이지에서

판매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것을 많이 원하시는 것 같아요.

 

쓰다보니 질문이라기 보다 건의사항(?)이 될 수도 있겠네요.

혹시 좋은 테마 있으면 추천이나 소개도 부탁 드리고요.

향후 새로운 테마나 컨텐츠몰 상품 제작하실 때 참고 및 반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그누보드는 예전부터 쭉 원본은 심플하게 가는 경향이 있어서 아마 유저의 몫으로 남기지 않을까 싶네요.

컨텐츠를 판매하는 분들도 판매율이 저조해서 그런지 아니면 신경 써야 하는 부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판매 개수만 봐도 영카트쪽은 거의 안 올라오고 있죠.

빌더 자료실에는 테마보다는 좀더 복합적으로

질문하신것처럼 커뮤니티+쇼핑몰 베이스가 어느정도 다져진 경우도 있습니다.

빌더자료실(https://sir.kr/yc5_builder)

 

아미나 빌더의 경우

커뮤니티 테마와 쇼핑몰 테마를 개별적으로 지정할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7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