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질문드립니다.

추가질문드립니다.

QA

추가질문드립니다.

본문

9개인 투표항목을 12개로 늘리고 싶어서 질문을 검색해서 해봤습니다.

근데 관리자에서 12개 항목은 생기기만 만들어지지가 않고 에러가 나서요,,,

 

adm>poll_form.php

ad>poll_form_update.php

skin>poll>basic>poll.skin.php

bbs>poll_result.php

 

답변주셔서 다시 수정을 다했는데요, 목록은 12개가 생기는데 투표추가 누르고 화면에서 목록 넣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투표가 생겨야 하는데 입력하게 다 지워지고 생기지도 않습니다....

정말 여러번 확인하고 위에 연결된 주소에 매뉴얼대로 다 수정을 했습니다.

 

아...도와주세요..더이상 뭘 해봐야 하는걸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아래 팁을 안내해드렸었는데요

https://gnustudy.com/bbs/board.php?bo_table=skin_etc&wr_id=5

최근 버전의 그누보드에서는 뭐가 바뀌었나 싶어서 똑같이 그대로 해봤습니다.

문제없이 잘됩니다.

네 안내해준신 링크주소 내용을 보고 그대로 했습니다. 그래두 안되어서요....ㅠㅠ 지금 3번째 다시 해보고 다시 해봤는데도 안됩니다. 최신버전은 아니고 예전에 그누보드 설치했었는데 혹시 그것땜에 안될수도 있을까요?

투표는 큰 변동이 없어서 버전은 별로 상관없습니다.
팁 내용 처음 부분에 나와있는 것처럼 DB 추가 필드를 정상적으로 생성했다는 전제하에 혹시 관리자 페이지에 있는 투표 관리 부분에서 저장이 제대로 안 되고 있다면 adm/poll_form_update.php 부분을 잘 못 수정하셨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수정할 부분들이 정말 많고 쉼표나 따옴표 유의하셔야 합니다.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phpmyadmin 설치했는데 버전이 안맞다고 어쩌고 나오면서 안되는거 같아서 2번째 방법으로 하는줄 알았어요....다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db에 g5_poll이라는 테이블 컬럼이 추가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고 해당 데이터가 제대로 반영되는지 쿼리 부분을 체크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