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과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그누보드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입니다.
알림을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아래 링크에 있는 내용을 나리야 테마에 적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게시판에 있는 글이나 댓글 등은 알림이 잘 뜨는데 추가로 만든 게시판에서 알림을 적용해주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추가로 만든 게시판은 회원들에게 신청서양식을 받으면 관리자가 신청서를 확인 한 후 거절, 승인 버튼을 누르면 메세지를 보낼 수 있는 창이 뜨고 관리자가 메세지를 작성해서 보내면 알림이 가는 형태를 원합니다.
메세지를 보낼 수 있는 창까지 다 만들어 놨는데 여기에 알림을 어떻게 적용해야할지 막막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