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본 그누보드에 쇼핑몰만 따로 추가설치를 했는데 head.php 파일의 일부가 출력이 안됩니다.

통합본 그누보드에 쇼핑몰만 따로 추가설치를 했는데 head.php 파일의 일부가 출력이 안됩니다.

QA

통합본 그누보드에 쇼핑몰만 따로 추가설치를 했는데 head.php 파일의 일부가 출력이 안됩니다.

본문

그누보드 version.php 파일로 보면


define('G5_GNUBOARD_VER', '5.4.15.1');
// 그누보드5.4.5.5 버전과 영카트5.4.5.5.1 버전을 합쳐서 그누보드5.4.6 버전에서 시작함 (kagla-210617)
// G5_YOUNGCART_VER 이 상수를 사용하는 곳이 있으므로 주석 처리 해제함
// 그누보드5.4.6 이상 버전 부터는 영카트를 그누보드에 포함하여 배포하므로 영카트5의 버전은 의미가 없습니다.
define('G5_YOUNGCART_VER', '5.4.5.5.1');

 

이렇게 나오구요.... 처음엔 쇼핑몰은 설치안하고 그누보드만 설치했다가

 

배너관리가 필요해서 쇼핑몰만 따로 추가설치를 했습니다.

 

https://sir.kr/yc5_tip/1538

이 글을 참고해서 dbconfig.php 파일만 지운 후에 영카트 추가설치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index.php 에서는 header 부분이 출력이 잘되는데

 

게시판, 로그인, 관리자 페이지에서 이슈가 생깁니다....(서브페이지는 게시판만 있습니다...)

 

각 게시판에서는 head.php 파일은 불러오는데... 해당 파일안에 <header id="header"></header> 만 출력이 안됩니다...;;

 

관리자로 접속시 로그인하라는 alert 창뜨고 로그인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 로그인할 수는 form 이 출력이 안되고 빈페이지로 나옵니다...;; 그래서 로그인도 못하고 관리자 페이지도 접속을 못하는 상황입니다.

 

원인을 못찾고 있는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확인 해봐야 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에러를 확인해서 어디서 문제인지 체크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error_reporting(E_ALL);

ini_set("display_errors", 1);


에러가 빈페이지로 나오는곳에 상단에 넣어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이제야 확인했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원인이... 플러그인을 npm 이었나 cdn 이었나 저기서 제공하는 url경로로 css, js 파일들을 불러와서 이슈가 발생했던건데... 직접 파일 받아서 넣으니 해결됐습니다...(제가 작업하던게 아니어서 이것저것 다 지우면서 해결했네요;;)

해결은 됐지만 왜 저기서 제공하는 url로 연결시 출력이 안되던 원인은 아직도 모르겠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6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