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주소 설정 에러

짧은 주소 설정 에러

QA

짧은 주소 설정 에러

본문

짧은 주소 설정을 안했는데도 메인경로에 ./section 가상 디렉토리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bo_table이 section 인 게시판 소스를 인클루드하는군요. 소스상에도 이런 설정을 한적이 없는데 말이죠.

 

이 설정 관련한 소스는 어디에 있는지 부탁드립니다.

 

기본환경설정에서 짧은 주소는 사용하지 않는 걸로 했습니다.

 

이렇다보니 가령 ./myinfo 란 가상 디렉토리를 만들어서 접속하면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란 앨럿이 자꾸 뜹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전에 짧은 주소로 설정 했었나요?

서버 설정에보면 아파치 htaccess로 만들어놓은거 있으시면 지워주세요

 

아파치 설정 코드 보기를 하니 htaccess 가 정상설정되었다고 하는군요. 근데 ftp에서 htaccess 파일에서 저 코드를 다 지웠거든요.
그리고 htaccess 와 별개로 가상디렉토리로 접속하는데 해당 bo_table 게시판 소스가 인클루드되는 현상은 어디서 수정해야 하는지요?
그동안 이런 일이 없었는데 이번에 최신 버전 다운받아서 작업하는데 이러네요. ㅎㅎ;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