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파이손 아시는 분께

혹시 파이손 아시는 분께

QA

혹시 파이손 아시는 분께

본문

현 사이트에 외부자료 스크래핑해서 

디비에 저장할려고 공부를 시작했는데

파이손으로 스크래핑한다고 해서 따라하면서 난데없는 파이손이라 애로가 많았지만

예제코드를 vscode에 넣고 삽질하다보니

내컴터에 설치한 mysql에는 잘 저장됩니다.

 

여기서부터 막막한데....

vscode에서 실행버튼 누르면 내컴의 mysql에 데이터가 저장이 되는데

이걸 하루에 2번씩 누를 수도 없을 뿐더러

그래서

1)자동으로 실행하여 저장하고 

2)이렇게 내컴에 저장된 mysql 데이터를 사이트의 mysql에 어떻게 업데이트 시켜줘야 할까요?

 

고수님들의 도움을 기다려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1)자동으로 실행하여 저장하고 

  -> 윈도우즈 설정에 작업 스케쥴을 거시든지 아니면 컴퓨터 부팅시 자동 실행을 하던지 하시면 됩니다.

 

2)이렇게 내컴에 저장된 mysql 데이터를 사이트의 mysql에 어떻게 업데이트 시켜줘야 할까요?

  -> 서버의 주소로 설정해서 저장하면됩니다. 카페24를 이용하신다면 기본으로 mysql 원격으로 접근해서

    저장하는게 막혀있을거에요.  그거를 허용해 주시면됩니다.

호스팅을 어디 사용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카페24 웹호스팅 경우에는 외부접속이 기본적으로 막혀있습니다.
이것을 우선 허용해 주시고, 파이썬 프로그램에서는 카페24 db서버로 지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이용현황> mysql 외부ip 접근설정인데요. 이 ip는 파이썬을 돌리고자 하는 ip주소로 설정해 주시면됩니다.
모르시겠으면 구글링에 카페24 mysql 외부ip접근설정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1) 작업 스케쥴러로 하루에 두번 실행되도록 스케쥴링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2) python코드에서 데이터베이스 접속 주소를 로컬이 아닌 원격지의 서버로 지정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