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휴대폰 본인확인 [모바일에서만 문제있음]

kcp 휴대폰 본인확인 [모바일에서만 문제있음]

QA

kcp 휴대폰 본인확인 [모바일에서만 문제있음]

본문

안녕하세요.

kcp 휴대폰 본인확인 사용 중입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환경에서 본인인증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본인인증 완료 후 회원가입 시 두개 안내창이 뜨면서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1.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본인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2.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정상작동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본인확인을 해도 최종 회원버튼 가입시 위의1,2 메세지가 나옵니다.

 

글을 검색해보니 저와 똑같은 현상이 나오셔서 질문을 입력한 분이 계시네요.

혹시 해결하신 분계신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0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