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1 버전 업데이트 이후 상품페이지 먹통....

5.4.1 버전 업데이트 이후 상품페이지 먹통....

QA

5.4.1 버전 업데이트 이후 상품페이지 먹통....

본문

메인 화면과 카테고리별 상품리스트는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화면에 보이는 상품을 클릭하면 기존(5.3.3)엔 상품페이지로 넘어가서 상품 상세페이지가 잘 보였는데

 

현재 5.4.1로 업데이트 이후 상품 상세페이지가 나오지 않고 마우스휠로 올리고 내리고도 먹통이고

 

아무것도 안나오는 상황이며 메인화면 상단에 위치한 왼쪽 로고가 확대되어 상품페이지 중앙 상단에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디서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모바일에선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pc화면에서 문제가 생기고 있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버전 업데이트하면

css뒤틀리거나

data못가져오거나

여러 현상이 있습니다. 여긴 뺘다구만 주니까

알아서 살붙이고 고쳐써야 해요.

중간에 업데이트하는....초보는 뭘 업데이트했는지 알길이 없죠

웬만하면 이전거 그냥 쓰시는것도,,,,

페이지 약간 다르게 고친다고 영업잘되는거 아니구요

어차피 오픈소스라

해킹에 안전한거 아니고,,,,

제 생각입니다.

 

안되는 부분은 페이지 링크를 올리면 여러 사람들이 보고 원인이나 처방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커스텀이 진행이된 상태에서 패치를하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커스텀을 진행하지 않고 업데이트 하셨다고 하면

캐쉬문제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니

브라우저캐쉬 삭제후 다시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도 패치 이후 기존 Source를 덥어 버려서 문제가 생길 우려가 많습니다. 보통 커스터 마이징을 하여서 해당 화면에서 최적하게 작업을 하는데.  분석 후 패치를 해야하는게 그런게 못한듯 하네요..

 

만일 cafe24를 이용하시면  해당 계정으로 들어가보시면 보통 일주일정도 백업을 해놓구 있습니다. 하루 전날로 다신 복원이 가능하오니 복원후에 다시 패치 작업을 하시면될꺼 같습니다. 보통 호스팅을 이용하신다면 백업 기능이 있으니...하루전날로 다시 복원하시면 원상복귀 되오니 꼭 확인해보시고 복원 시도 해보시기 바라며..만일 해당계정화면에서 복원기능이 없다면...해당 호트팅업체에 복원이 가능한지 한번 문의해보시면 안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패치를 하실경우에는 반드시 백업을 하신 후 기존 소스와 비교하셔서 패치를 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