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젯 공유하면 문제 될까요 ?

위젯 공유하면 문제 될까요 ?

QA

위젯 공유하면 문제 될까요 ?

본문

전에 무제한 라이선스 구매 후 사용하던 위젯이 업데이트 관련 문제가 있어 문의 드렸는데, 판매자님께서 더이상 개발분야쪽 업무를 안보신다고 하셔서 알아서 하라고 하시는데요.

 

현재 컨텐츠몰에도 삭제가 된 상태인데,  다른 분들께 공유 하면 문제가 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문제 될게 없겠죠~ 이미 라센 구매했고 유지보수처리 못한다고 했는데..

배추 솔루션 경우가 딱 님같은 경우인데, 이 라이선스가 의뢰도 못 하는 게 조건이였어요.

알아서 하라는 게 정확히 어떻게 해도 좋다는 건지, 판매자 님께 정확한 답변 들으세요.

나중에 딴소리 하실 수 있으니....

배추 솔루션 경우, 해당 솔루션 구매자 중 배추 님 허락을 받으신 분만 의뢰 접수가 가능하였습니다.
만약, 그게 꽤 비싼 거면 아마 암묵적으로 이런 룰이 적용되지 않을까 싶긴 하네요.
그런 관계로, 저 같은 경우, 열심히 PHP/SQL 독학해 수정해 쓰고 있긴 합니다. ㅎ

간단한 문제 같아 보이면, 질게에 문의하시면서 스스로 해결해 보세요.
그래야, 유지보수도 스스로 가능하니...

사람 마음이란게 언제 바뀔지 모르는거니 확답을 받고 다른 분께 의뢰를 하거나 공개하시는게 나아보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